컨텐츠 바로가기
검색
*전사잉크
*전사프린터
*전사용지
*전사프레스
*전사소모품
*울트라크롬/특수잉크
무한잉크/공급기
무한프린터/복합기
정품잉크
무한소모품
잉크/토너/프린터
엡손헤드수리
◈개인결제◈
◆스마트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제품및A/S문의
*자주하는 질문
*자료실
*서류/프린트
tel
053-431-6657
fax
053-431-6658
time
AM09:00 ~ PM6:00
현재 위치
홈
게시판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간이 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제목
간이 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작성일
2009-01-08 17:34:04
추천
조회수
603
평점
영수증은 제품을 구매 하실때 배송 메세지란에 영수증 신청이라고 기재를 해주시면 제품 출고를 할때 같이 동봉하오니 필히 기재를 해주셔야 제품과 같이 받으실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이전글
배송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다음글
주문후 입금이 늦었는데 출고가 바로 되나요?
##name##
##name##